webmail
home   login  join  
- 로그인해 주세요 -
서비스 신청내역관리
도메인 관리
웹메일 관리
결제/예치금 관리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
쿠폰 관리
1:1 상담 내역
회원정보 관리
1:1 친절상담
질문과 답변(Q&A)
자주묻는 질문(FAQ)
미확인 입금자


 
> MY PAGE >질문과 답변(Q&A)
 
회원들께서 의뢰하신 질문들과 그에 관한 답변을 드리는 코너입니다.

고객만족을 위해 이 코너는 공개를 원칙으로 하며 만약 비공개를 원하시면 1:1 친절상담 코너를 이용해주세요.
항상 최선을 다하는 도메인클럽가 되겠습니다.

 
 
밑에 다른분도 똑같이 결제안된다는데 전화 연락도 안되고 ㅜㅠ
문의 구분
도메인 - 장애 - 도메인 관련장애
상 태 답변완료
등록일 2019-07-18 08:27:38
개인pc 환경문제가 아닙니다
혹시나 해서 가비아 업체에 가등록해보면 딴데는 정상진행되는데
여기만 계속 오류 반복입니다
회사에서 기존 등록한 도메인 관리를 같이해야되서
어쩔수없이 하는거지 개인이었으면 진작에 도메인 다 이전했을겁니다

여기는 비상대책 부서나 핫라인 조차도 없는겁니까??
12시간 넘게 오류나서 소비자가 아무것도 못하는데
담당자들은 아무런 인지도 못하고 대안없는거 보면...
이런 업체에 도메인 등록한 우리측 담당자가 한심스러울 정도네요

12시간 동안 이런 사소한 일 하나땜에 계속 신경써야되고
출근하자마자 어제와 똑같은일을 또 반복해야된다는게
소비자가 무슨 잘못입니까
 답변입니다.
작성자
도메인클럽
답변일 2019-07-18 10:32:43
안녕하세요 도메인클럽입니다.

개인정보보호 실태점검을 위해 서버보안관련 몇가지 작업을 수행중
결제모듈에서 에러가 발생하여 도메인등록 및 연장신청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어제 복구 후 다방면으로 테스트를 진행하지 못하여 장애가 오래 지속되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며 조속히 정상화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연락 드려서 필요하신 업무가 진행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열심히 하는 도메인클럽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현재 결제신청 시스템이 정상화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