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mail
home   login  join  
- 로그인해 주세요 -
서비스 신청내역관리
도메인 관리
웹메일 관리
결제/예치금 관리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
쿠폰 관리
1:1 상담 내역
회원정보 관리
1:1 친절상담
질문과 답변(Q&A)
자주묻는 질문(FAQ)
미확인 입금자


 
> MY PAGE > 자주묻는 질문 (FAQ)
 
도메인클럽 자주 묻는 질문(FAQ) 검색 결과 입니다.

고객만족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도메인클럽이 되겠습니다.

 
 
[결제-결제 취소/장애] LG데이콤 전자결제 ActiveX설치 실패시 | 조회수: 15281

결제대행사는 통신사업자의 통신망을 이용하여 이용자의 PC와 콘텐츠사업자의 서버 사이에서 결제솔루션을 제공하여 보다 안전하고 빠른 결제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결제를 중계하는 역할을 해줍니다.

LG데이콤 Active X 설치 실패로 인한 결제 실패 시 다음의 방법으로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1. http://15446640.wo.to에 접속 후 인터넷 옵션 확인 및 팝업차단 확인 메뉴에서 고객님 PC환경을 확인합니다.

2. 맨 우측에 있는 Active X 수동설치 탭을 클릭 후 안내에 따라 결제모듈을 재설치합니다.

※ 안내사항
- Vista 이후의 윈도우 버전일 경우 Internet Explorer 실행 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후 확인 되는 메뉴 중 관리자권한으로 실행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구글 툴바 같은 프로그램을 사용하신다면 제거를 하시기 바랍니다.
- C:\windows\Downloaded Program Files 내에 있는 dacom으로 시작하는 프로그램을 제거 후 다시 결제를 시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시작 - 실행 - cmd입력 후 확인 - cd C:\windows\Downloaded Program Files - del dacom* 입력 후 엔터)
- 레지스트리 정보를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
(시작 - 실행 - regedit 입력 후 확인 - 내컴퓨터\HKEY_LOCAL_MACHINE\SOFTWARE\Penta Security Systems 항목 선택 후 마우스 우 클릭 - 삭제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