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mail
home   login  join  
- 로그인해 주세요 -
서비스 신청내역관리
도메인 관리
웹메일 관리
결제/예치금 관리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
쿠폰 관리
1:1 상담 내역
회원정보 관리
1:1 친절상담
질문과 답변(Q&A)
자주묻는 질문(FAQ)
미확인 입금자


 
> MY PAGE >질문과 답변(Q&A)
 
회원들께서 의뢰하신 질문들과 그에 관한 답변을 드리는 코너입니다.

고객만족을 위해 이 코너는 공개를 원칙으로 하며 만약 비공개를 원하시면 1:1 친절상담 코너를 이용해주세요.
항상 최선을 다하는 도메인클럽가 되겠습니다.

 
 
POP3 지원과 IMAP 지원관련
문의 구분
웹메일 호스팅 - 부가서비스 - 부가서비스 관련
상 태 답변완료
등록일 2018-05-25 17:37:38
> 질문 1
도메인클럽에서 회사 유료 이메일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용량 때문에 아웃룩을 사용하는 분도 계십니다.
그런데 회사 이멜은 POP 지원은 하고 IMAP 지원이 안되서
아웃룩하는 분께서 받는 이멜은 모두 오는데
보낸 메일은 보낸 컴퓨터에서는 이멜이 보이는데
다른 컴퓨터로 봤을때는 보낸 이멜 확인이 안된다고 하네요.
받은 이멜은 다른 컴퓨터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IMAP 지원이 안되서 그런게 맞는 건지요?

> 질문2
회사 이멜로 아웃룩 사용하시는 분이나 해외업체에서 오는 이멜이 왔을때
실제로는 이멜을 잘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보낸사람에게는 이메일 용량이 꽉찼다는 이멜이 간다고 합니다.
아웃룩 설정의 문제 인지 아니면 다른 문제인지요??
설정을 다르게 해야 할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답변입니다.
작성자
도메인클럽
답변일 2018-05-28 09:47:22
안녕하세요 도메인클럽입니다.

> 질문 1
받은 메일은 서버의 받은 편지함에 저장이 되며, 아웃룩에서 보낸 메일은 서버의 보낸 편지함이 아닌 아웃룩을 사용하고 있는 PC의 보낸 편지함에 저장이 됩니다.
아웃룩에서 보낸 메일을 다른 PC에서도 확인을 하시려면 아웃룩에서 제공하는 기능인 "보낸 메일을 받은 편지함에 복사"하여 저장하는 기능을 사용하셔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 질문 2
문의 주신 내용의 경우에는 위의 정보만을 가지고는 저희쪽에서도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하지만 아웃룩의 설정 문제는 아닐 것으로 판단이 되며, 메일서버의 서버 점검 및 메일 로그 분석 등을 하며 확인을 해보셔야 할 것으로 보입니다.

항상 열심히 하는 도메인클럽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