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mail
home   login  join  
- 로그인해 주세요 -
서비스 신청내역관리
도메인 관리
웹메일 관리
결제/예치금 관리
세금계산서/현금영수증
쿠폰 관리
1:1 상담 내역
회원정보 관리
1:1 친절상담
질문과 답변(Q&A)
자주묻는 질문(FAQ)
미확인 입금자


 
> MY PAGE > 자주묻는 질문 (FAQ)
 
도메인클럽 자주 묻는 질문(FAQ) 검색 결과 입니다.

고객만족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는 도메인클럽이 되겠습니다.

 
 
[도메인-파킹] 도메인 파킹이란 무엇인가요? | 조회수: 29471

도메인 파킹(Domain Parking)서비스란 홈페이지를 구축하지 못하였을때나 수정중 등일때 공사중처럼 임시적으로 안내 페이지를 보여주는 서비스입니다.

저희 도메인클럽에서는 신규등록 및 기관이전 도메인의 경우 직접 운영할 홈페이지가 구축될때까지 외부에 노출될 홈페이지 화면을 제공하고 있으며 [부가서비스] --> [파킹] 메뉴를 통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연락처 또는 알리고자 하는 내용을 간단하게 입력할 수 있어 더욱 발전된 파킹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도메인클럽 도메인 파킹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도메인의 네임서버가 " ns3.hostcenter.co.kr 221.143.43.39" 혹은 "ns4.hostcenter.co.kr 211.108.61.71" 이어야 합니다.

만약, 파킹을 이용하려는 도메인의 네임서버가 다른것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라면 파킹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이때는 [정보변경]--> [네임서버변경] 항목에서 해당 네임서버의 정보를 위와 같이 변경하신후 24시간이 경과된 이후에 다시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글도메인(OOO.KR 형태의 도메인)의 경우, KRNIC(www.krnic.or.kr)사이트에서 한글도메인 지원소프트웨어를 설치하셔야 파킹된 도메인을 브라우저상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